본문 바로가기

요리/음식

[두부요리]두부 면 파스타 만들기

728x90

안녕하세요 헌 짱입니다.

 

이번에는 두부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짝짝짝)

 

두부 알림이가 아닌데 계속 두부로 글을 쓰는 거 같네요^^ 그래도 몸에 좋으니까!!!

 

혹시 여러분들은 두부면을 드셔 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동생이 두부면을 사 왔는데 이렇게 두부면이 제품으로 나와있는 것은 처음 봤어요.

 

그래서 두부면을 가지고 어떤 음식을 해 먹을까 하다 두부면을 이용하여 파스타를 만들어 봤답니다!!!!

 

전편에 저가 소개한 것처럼 두부는 칼슘과 단백질을 함유 하고 있어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은데요.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부모님들 두부면을 가지고 간단하게 파스타를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두부면 파스타 만들러 가볼까요??

 


 

-재료-

풀무원 넓은 두부면, 폰타나 로제 소스(취향 것 대체 가능), 양파 50g

마늘 10g, 양송이버섯(다른 버섯도 사용 가능) 20g , 파마산 치즈 10g

닭가슴살 한 덩어리(필수 x)

 

0123

 

양파는 슬라이스, 마늘은 편, 양송이는 한입 크기로 썰어줍니다.

 

01

 

두부면은 물기를 빼주고 체에 건져 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부터 볶아주세요~

 

 

마늘이 노릇노릇해지면 양파를 넣어주고 마지막에 양송이를 넣어 잘 볶아줍니다.

야채를 볶을 때는 소금 간 꼭 해주세요^^ 그래야 야채들도 맛이 좋답니다.

 

 

잘 볶아진 야채에 폰타나 로제 소스를 넣어주세요.

소스를 좋아한다면 많이 ~ 저는 폰타나 병 1/3 정도 사용한 것 같아요!!!!

 

 

소스와 야채들이 잘 섞여졌으면 물기를 빼놓은 두부면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두부면은 많이 익히게 되면 흐물흐물해지기 때문에 넣고는 불에 내리고 소스의 열기로 익혀주시면 좋아요!!!

 

 

 

대망의 플레이팅입니다!!!!

저는 평평한 그릇에 플레이팅을 했어요 잘 섞은 면을 넣고 소스를 뿌려준 후 닭가슴살을 같이 곁들였답니다.

그다음 파마산 치즈를 갈아주었어요!!! 닭가슴살이랑 파마산 치즈는 선택 사항이 꼭 안 넣어도 됩답니다!!!

닭가슴살을 곁들인 두부면 파스타 완성입니다!!!!

 

 

 

-총평-

두부면이 이탈리아 면 중 딸리아뗄레면을 닮았으며 식감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파스타 면과는 다르지만 파스타 소스와 두부 면이 잘 어울러 면은 고소하며 맛있었답니다.

두부면을 처음 접해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으며 샐러드에 같이 곁들여서 두부면을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사용한 재료는 풀무원 두부면

 

 

폰타나 로제 소스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두부면을 가지고 파스타 만들어 드셔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을 생각하는 어머님들이나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요리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부요리] 맛있는 두부스테이크 만들기  (17) 2021.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