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남의 요리

만세중식[울산 동구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헌 짱입니다.

 

다들 중국음식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중국 음식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여러 맛있다고 소문난 중국집들을 돌아다녀보는데요~~

 

이번에는 짬뽕이 그렇게 맛있다는 지인의 소개로 동구 전하동에 위치한 만세 중식에 다녀왔어요!!

 

입구에는 나무로 된 간판이 있어요~

이름이 참 귀여워요 만세~ 중식~

 

 

들어오면 좌석은 4인 석으로 4개 정도 있는 작은 평수의 내부였어요

 

벽에는 메뉴판이 걸려있답니다.

 

 

그리고 좌석에 앉으면 옆에 손글씨로 손수 사장님이 적으신 매뉴판이 따로 있어요

글씨 솜씨가 정말 good!!!

 

주력 메뉴로는 짬뽕이 주를 이루고 멘보샤 양장피 고추잡채 등 다양한 요리도 판매고 있답니다.

 

 

저희는 고기 짬뽕, 해물짬뽕, 짬뽕밥 탕수육을 먹었어요~~ 당연 1인 1 메뉴에 탕수육이죠!!!

저는 해물을 많이 좋아해서 해물짬뽕을 시켰는데 홍합 오징어 새우등 재료가 많이 들어있고 면도 쫄깃하고 국물은 얼큰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짬뽕 맛집이라더니 정말 얼큰한게 좋더라고요ㅎㅎㅎ

 

 

일행의 고기 짬뽕도 먹어봤는데 고기가 들어가서 해물 짬뽕이랑은 국물의 차이가 있었어요.

 

그리고 미니 탕수육입니다!!! 탕수육 소스는 새콤달콤한 게 바삭바삭한 탕수육 어울려져 good!!!!

맛있게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계란 수프를 주셨는데 배불러서 다 먹지는 못했네요 ㅠㅠㅠ

먹는다고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ㅎㅎ

 

-총평-

짬뽕의 국물이 얼큰한 게 정말 해장하면 속이 다 풀릴 것처럼 맛이 좋았고 탕수육은 고기 자체가 조금 짜게 느껴졌는데 소스를 찍어먹으니 괜찮더라고요~

위치는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근처 골목에 주차를 하고 와야 할 것 같아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고 다음에 얼큰한 짬뽕이 당길 때 다시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2021년 다들 행복하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셔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