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남의 요리

[울산 태화동 맛집] 바이누사 (태국음식)

728x90

안녕하세요 헌 짱 입니다.

 

오랜만에 조금 긴 휴무를 가지게 되어서 맛있는 음식점들을 많이 다녀왔는데요!!!

 

여러분들은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에 다녀와보셨나요??

저는 몇 번 가족들과 산책 겸 다녀왔었는데 맛있는 음식점도 많고 카페도 많고 데이트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었어요!!!

 

태화강 국가정원은 한강에서 사람들이 피크닉을 즐기는 것처럼 태화강에서 피크닉 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으며 날이 춥지 않은 봄이나 가을에 사람들이 많이 붐비기 시작한답니다. 그래서인지 여기 근처에 상권이 엄청 발달하기 시작하며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들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아직 피크닉을 즐기기엔 많이 추운 날씨라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찾아보던 중 쌀국수가 먹고 싶어 져 바이누사 라는 태국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러면 바이누사 로 가볼까요~~ GO GO GO

 

 

 

 

 

바이누사는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태화강 국가정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저는 차를 타고 와서 공원 앞 길 공영주차장에 차를 데고 움직였어요ㅎㅎ

 

 

들어가는 길에 보이는 네온사인의 간판~

 

 

내부는 초록 초록한 생물들과 눈을 사로잡는 그림이 보여요ㅎㅎㅎ 그리고 엄청 깔끔한 분위기의 음식점인 것 같았답니다.

 

01

 

저희는 1시 반 넘어서 점심시간을 지나 방문하여서 내부에는 한 테이블만 있고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창문 바로 옆 테이블에 앉아서 태화강을 바라보고 식사를 하였답니다.

 

 

메뉴 판입니다.

세트메뉴로 SET1 SET2로 가격은 2만 9천 원 2만 6천 원이고 일반 단품 메뉴들은 8.9~ 14.9 사이로 그렇게 크게 비싼 느낌은 없었어요!!!

 

 

저는 친구와 둘이 갔는데 SET2 매운 곱창 쌀국수 + 카오 카무(족발 덮밥) + 닭날개 튀김 시켜서 나눠 먹었답니다.  

 

 

처음 나온 메뉴는 카오 카무입니다.

족발 덮밥으로 태국 음식이에요!! 예전에 많이 생긴 홍대 개미의 덮밥음식의 형태로 음식이 나왔는데 그릇 한 곳에 절임류 그리고 밥 족발 고추냉이 등을 올려주셨네요 ㅎㅎㅎ

족발 덮밥의 맛은 약간 갈비찜의 덮밥의 느낌?이랄까 간장 베이스의 음식이었어요!!!

밥 위에 부드러운 식감의 족발 그리고 고추냉이를 올려 먹으니 괜찮았답니다ㅎㅎ

 

4

 

두 번째 음식으로는 매운 곱창 쌀국수가 나왔답니다.

매운 곱창 쌀국수라 좀 많이 매우려나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맵지는 않더라고요!!!

그런데 이 음식은 내용물이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었어요ㅎㅎㅎ 

따뜻한 국물은 좋았지만 곱창이 생각보다 적게 들어 있어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카오 카무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닭날개 튀김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이드로 많이 나오는 닭날개 튀김에 칠리소스를 올려주셨어요!!!

닭날개는 4PC 정도 주며 플레이팅은 잎 하나 깔고 약간 내부의 분위기와 비슷하게 하셨답니다.

혹시 저기 보이는 생물의 잎을 따서 올린 건 아닌지?? ㅎㅎㅎ

 

 

그리고 각 1병의 병 음료를 함께 마시고 늦은 점심을 마무리했답니다.

음식 자체는 심플하고 가격 대비해서 괜찮았답니다.

세트 말고 단품을 몇 가지 많이 시켜 먹을까 싶었지만 이날은 맛있는 것을 많이 먹기 위해 만난 날이라 ㅎㅎ 적당히 여러 가지를 먹어야 해서 ㅎㅎ 소식했네요!!!

 

 

-총평-

음식의 가격대는 적당하며 엄청 태국스러운 음식을 먹고 싶다고 생각하면 추천하지 않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태국 음식의 여러 가지 메뉴들을 구성한 것 같아요!! 국가정원 데이트 후 따뜻한 쌀국수가 먹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내부나 식당 자체가 정말 깔끔했던 느낌이라 다음에도 쌀국수가 생각나면 방문할 것 같아요~ 맛도 생각보다 괜찮고 양이 조금 아쉬운 것 빼곤 좋았답니다.

 

 

오랜만에 울산의 태국 음식점을 소개해 드려 보았는데요 세트 메뉴로 먹어 다른 메뉴를 소개해주진 못해 아쉽네요ㅎㅎㅎ 다음엔 좀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울산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225

지번 : 태화동 486-13 2층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오후 3:00~ 5:00)

월요일 휴무

052-246-5600

주차 : 정원 공영주차장 이용

 

 

 

 

 

    

 

 

 

 

 

 

728x90